Loading...
충만교회2018-07-31T21:03:58+00:00

충만교회 목표

ANI선교회를 중심으로 시작된 충만교회 네트워크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교회의 머리이시며, 교회는 이 땅에 존재하는 그리스도의 몸이라고 믿습니다. 또한,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는 머리이신 예수그리스도의 명령에 순종하여야 하며, 그리스도의 충만을 이 땅에서 경험하고 누리는 곳 이어야 한다고 믿습니다.충만교회의 목표는 세상을 바꾸는 것입니다. 충만교회가 세워진 지역사회와 성도 개개인의 삶의 현장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고 하나님의 뜻이 이뤄지는 것입니다.충만교회의 비전과 목표는 에베소서 1장 22~23 말씀에 근거하고 있습니다.“또 만물을 그의 발 아래에 복종하게 하시고 그를 만물 위에 교회의 머리로 삼으셨느니라. 교회는 그의 몸이니 만물 안에서 만물을 충만하게 하시는 이의 충만함이니라.”

교회는 예배, 말씀, 기도를 통하여 그리스도의 충만을 누리고, 봉사, 전도, 교제를 통하여 이 땅에 그 충만을 풀어내는 곳 이어야 하며, 개인과 가정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치유되고 회복되는 곳이라고 우리는 믿습니다. 이러한 회복의 역사를 땅 끝까지,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의 다시 오실 때까지 전하는 것이 충만교회의 비전입니다.

충만교회는 <한국독립교회,선교단체 연합회>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한국독립교회,선교단체 연합회는 1997년 하용조, 김상복, 김준곤, 박조준 목사등이 주축이 되어 결성, 소속 회원교회의 독자적 결정과 사역을 존중하지만 이단, 사이비는 용납하지 않는 초교파, 범교단, 비정치의 성령공동체로 현재 100주년기념교회, 할렐루야교회, 갈보리교회, 나들목교회 등 2,800개 교회,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대학원 등5개 신학교 C.C.C. 두란노서원 등 480여개 선교단체가 가입되어 있습니다.

충만교회에 대해 문의/상담하기